Home  >  119  >  문제해결
Q 01. 설치 후 웹메일 화면을 보려고 하였으나 접속이 안됩니다.
Q 02. 실행이 안됩니다.
Q 03. 실행은 되었으나 웹메일 화면을 볼 수 없습니다.
Q 04. 같은 이름의 프로세스가 여러개 떠 있습니다.
Q 05. 관리자 로그인을 하려고 하였으나 없는 아이디라고 나옵니다.
Q 06. 폼메일 수신자 메일주소에 @ 가 두개 들어가 있습니다.
Q 07. 환경변수에서 가입자정보를 수정하였으나 기존 계정에 반영이 되지 않습니다.
Q 08. 계정 사용자가 어떤 설정을 하였으나 반영이 되지 않는 것 같다고 합니다.
Q 09. 발송메일에 대해서 수신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.
Q 10. 사용자 로그인을 해도 네트워크세션 또는 쿠키 세션이 없다고 나옵니다.
Q 11. 메일 본문, 제목, 발송자 이름이 깨져 보입니다.
Q 12. 다른 사람에게 가야 할 것 같은 메일이 왔습니다.
Q 13. 오래 전에 발송된 것 같은 메일이 지금 왔습니다.
Q 14. 웹메일에는 새편지가 많은데 아웃룩으로는 그보다 적은 갯수의 메일만 전송됩니다.
Q 15. 웹메일에서는 새편지인데도 아웃룩으로는 전송되지 않습니다.
Q 16. POP3 알림툴로 확인한 메일이 아웃룩으로는 전송되지 않습니다.
Q 17. 발송 메일이 거부됩니다.
Q 18. 윈도우즈 폼메일 CGI에서 메일을 발송했는데 발송이 되지 않고 로그에 관련 기록도 없습니다.
Q 19. 리눅스 폼메일 CGI에서 메일을 발송했는데 발송이 되지 않고 로그에 관련 기록도 없습니다.
Q 20. 메일을 발송했는데 조금 있다가 반송됩니다.
Q 21.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데 로그에 관련 기록도 없습니다.
Q 22. 로그에 관련 기록은 있는데 메일이 수신되지 않습니다.
상호 Zone Soft (지원소프트)    대표자 박현우    사업자등록번호 621-05-78182    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9-부산금정-0024
주소 부산광역시 금정구 중앙대로 2035번길 37 501호
문의전화 070-8753-9540    긴급 010-3631-9540    메일주소 webmaster@zonesoft.co.kr
Copyright since 2000 ZoneSoft All rights reserved.